브라운 면도기 총정리 +(상품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아이들을 사랑하는 블로거입니다

오늘 같은 날엔 가볍게 공원 한바퀴 산책하고 나무도, 하늘도 한번쯤 올려다보는 여유 갖고 싶네요.

 

 

로켓배송 쿠팡 상품이니 부담없이 살펴보세요~

 

NO.1

 

BRAUN 시리즈 9 면도기 9380cc, 프리미엄블랙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0.09.18

이번에 브라운9시리즈로 전기면도기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입문한 거치고는 브라운9시리즈는 높은 시리즈에 위치한 만큼 입문하기에는 비싼 가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턱쪽에 피부트러블로 고생이 많았던 저이기에 전기면도기를 쓸 때는 싸구려를 사용하면 더 난다고 들었기에 이렇게 비싸게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사용하면서 차근차근 알아왔던 것을 리뷰해보겠습니다.

1. 9시리즈 CC와 S차이
제가 받은 9시리즈는 CC와 S로 나뉘어 지는데요. 사진에서 나왔다시피 CC는 사용한 면도기를 알아서 세척 및 관리(윤활유 바르는 것도 포함) 그리고 오직 9시리즈CC에만 있는 건조방식이 포함된 기계라고 보시면 됩니다. S는 그것이 없구요. 저같은 경우 시간이 부족하거나 운활유와 조그만한 빗자루로 털을 덜어내는 등 면도기 관리하기 까다롭다고 느껴지신 분에게 아주 좋은 제품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CC와 S는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2. 브라운 9시리즈 전기면도기와 날면도기의 차이
저는 5중날 질xx, 7중날 도×× 날면도기를 사용했고 이번에 브라운 9시리즈 전기면도기를 사용해봤는데요. 그것과 비교해서 사진을 찍어볼려고 해도 너무 이상하게 나와서 결국에는 못 찍었지만, 비교해보자면 브라운 9시리즈 전기면도기에 한 표 더 주고싶습니다. 사용방법은 날면도기와 달리 90도로 세우고 한 손은 면도할 부분을 잡아서 편 채 사용하는 복잡한 방법이 있지만, 그것만 제외하고는 어느 날 면도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더 잘 면도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금상첨화로 CC가 있으니 건식면도(세안후 물기 닦고 피부와 젤없이 마른 피부에 면도하는)한 뒤에 그냥 기계에 꽂으면 면도가 끝나니 시간도 더 절약되고 좋습니다.

3. 브라운 9시리즈 살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
면도기날과 망은 18개월마다 교체해야할 소모품입니다. 또한, CC기밑에 넣는 세척 및 윤활시켜주는 파란색 통은 사용안 해도 8주, 매일 사용하면 4주뒤에 위생상 교체해야하는 소모품입니다. 하지만, 쿠팡에서 싸게 판매하고 있으니 검색해서 이 가격들도 참고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CC라는 기계를 둘 때 화장실에 둘 공간이 있는지 그리고 면도기를 넣을 때 그 공간의 높이가 되는지, 충전기를 꽂을 콘센트는 가까이 있고 방전위험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직 2일째 쓰고 있지만, 날면도기를 10년이상 쓴 사람으로서 아무런 불평, 불만이 없을 정도로 잘 쓰고 있습니다. 리뷰는 몇 달 써본 뒤 간간이 보충할 예정입니다. 그럼 리뷰잘 보시고 충분히 고려해보시길 바라며 이만 물러갑니다. 좋은 쇼핑 되세요.

브라운9시리즈 전기면도기에 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구글로 검색하세요. 브라운 정식 홈페이지에 사용법 및 여러가지 궁금한 것이 유튜브 동영상으로 첨부되어서 올라와있습니다. 큰 도움이 됩니다 ^-^. 2020.09.18(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확실히 계속 사용해보니깐 CC기계덕분에 너무 편리하고 좋네요. 후기에 빠진 것들이 있는데,
1. 브라운9시리즈 면도기는 면도날/망(4개의 부품으로 구성되어있어서 다른 시리즈와 차별화가 되어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자나 브라운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교체시기부터 배터리표시, 사용한 뒤에 씻어야 한다는 물방울 모양 인터페이스들이 전원버튼 밑 검은색 화면에 표시가 됩니다. 물론 CC기계에서는 파란색통 교체시기와 사용한 뒤에 꽂은 면도기 상태를 측정해서 그 상태에 알맞게 청소해줍니다.

2. 지금은 코로나 시국이라 여행을 못 가시겠지만, 여행가실때 면도가 필요하신 분은 날면도기와 다르게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과 전원버튼 잠금(전원버튼을 길게 누르면 전원버튼 눌러도 안 켜짐)으로 손쉽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날면도기는 보관함이 없어서 진짜 애매하게…. 비닐봉지에 꽁꽁 묶어서 여행다닌 것에 비하면 천국입니다.

3. 날면도기를 사용할 때 잘 안 밀린 수염이 간혹가다가 보이면 여러 번 반복해서 쓰게 됩니다. 이 전기면도기를 사용해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그 이후는 아시다시피 피부가 빨갛게 부어올라서 따끔거리고 피가 좀 나기도 하는데, 이 브라운9시리즈 전기면도기는 따끔거리지도 않고 피부가 빨갛게 부어오르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피부는 빨갛게만 되고 피 한 방울은 나더군요.

2020.09.19(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후기 적어봅니다.

추가후기라기는 뭐하지만 산지 거의 한 달 되어가나요. 그동안 계속 써봤는데 다시 한 번 강조할 정도로 브라운덕분에 그냥 면도가 편합니다. 앞에서 적은 후기에서 말했다시피 세안하고 샤워하고, 피부 잘 닦고 건조시킨 다음 건식면도하고 그냥 다 사용한 면도기 CC기에 꽂아두면 되니깐 너무 편합니다. 전기면도기도 그냥 계속 사용하니깐 편리하고 물로만 닦았던 날면도기에 비해 위생으로도 너무 좋고 지금도 잘 샀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불만사항은 세정액이 좀 비싸다는 게 문제인데 전 그나마 그것도 낫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면도하고 물로만 세척한 날면도기로 피부트러블이 생긴 전적이 있어서, 브라운 사용하기 전에 날면도기 세정액을 사서 세척한 적이 있었는데 아껴서도 월 2만원 들더군요. 하지만 브라운cc 세정액 6개에 쿠팡에서 약 3만원 정도면 매일 사용해도 그 세정액으로 6개월 사용가능하니 '뭐 이정도면 괜찮지'라고 생각하면서 넘어가기도 합니다.

p.s 부모님 선물 고마워요 사랑해요♡

2020.10.03(토)

+ 한 달 지났네여 그동안 매일 면도기 쓰고, 리필세정액CCR을 교체하는 등…. 이 제품을 계속 써왔는데 그동안 느낀 장점과 단점들은 이미 위에 다 적어놔서 진짜 적을 것이 없네요. 요약해서 다시 말씀드리자면, 장점은 건식면도와 청소대신해주는 CC기계로 인한 편안함과 시간절약(특히 아침), 날면도기와 차이가 없는 절삭력! 단점으로는 약 3만원가량의 6개 묶음 CCR가격 그리고 1년 6개월뒤에 교체해야할 5만원 상당의 면도날과 망정도가 될 거 같습니다.

2020.10.19(월)

* 2020.07.11

평소 질레* 5중 날면도기를 사용했었어요
피부가 예민한터라 항상 염증을 달고 살면서도
매일 면도를 해야해서 울긋불긋, 피부과가서 약타먹고
의사선생님한테 혼나고..
결국 이번에 샀네요
수염이 많은 편은 아니예요
듬섬듬성 나는 편입니다.
인중을 기준으로 한쪽만 밀고 한쪽은 안밀고 비교해봤는데
잘밀려요
질레* 5중 날면도기로 면도 할때랑 차이점이 없어요
아직 첫날이라 디테일하게 적을순없지만, 디자인도 영롱하고 참좋네요.

사용하다가 불만 사항이 있으면 수정하러 올게요.
저처럼 구매할 때 리뷰 보고 의사결정하는데
죄다 리뷰 알바생들이고
그에 신뢰를 잃고 지쳐버린 합리적인 소비자분들을 위해서요.
만약 수정이 안된다면 그때까지 불만 없이 좋은 것 입니다.
(좋고 안좋고의 거시기는 개인적인것이예요)
20.07.11 와이프 허락맡고 할부 지른, 30대 중반을 향하는 유부남 1

* 2020.10.13

처음 배송 받고 상자를 열었는데 포장 내지가 찢어져 있네요.
반품된 제품 다시 보낸 것 같습니다. 제품 자체에 외부로 보이는 하자는 없어 보여 그냥 사용 중이지만 기분은 찝찝하네요.

처음 몇번은 절삭력이 기대이하였는데
점점 좋아져서 이제는 질** 보다 깔끔하게 잘되고 피부 자극도 덜합니다. 성능 매우 만족.


쿠팡최저가 : 330,000

 

NO.2

 

BRAUN 시리즈 5 전기면도기, 50-B1000s, 블루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0.11.03

브라운 제품에 대해서는 신뢰가 있습니다.
경쟁사 P 업체의 제품도 사용해 봤지만,
절삭력이나 이런 부분에서 브라운 제품이 더 나은 것
같아요. 가성비 제품으로 아버지께 선물로 드렸습니다.
제품 자체가 깔끔하고 성능도 사용하시면서
만족스럽다고 하십니다.
기본적으로 방수는 되는 제품이고 세척도 간편하여
좋지요. 저렴하게 잘 구매하였습니다.
브라운 제품이 대체적으로 저렴하지는 않는데,
이 제품은 신제품이면서 저렴하게 판매가 되었습니다.
딱 필요한 본품으로 쿠팡에서만 구할 수 있었어요.
레드 컬러는 다른 오픈 마켓에도 있지만 조금 더
가격이 있었던 것으로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크리닝 독이나 이런 부분이 없기는 하지만
어르신들이 사용하기에는 오히려 이런 본품만
있는 제품이 더 괜찮을 수 있습니다.
성능이 보장되면서 가격이 저렴하여 사성비 상품.
굿

* 2020.11.26

좋은 제품 좋은 가격에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빠른 배송덕에 전날 저녁에 구매했음에도 다음날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제품을 받고 세척한 뒤에 사용을 해본 결과, 잘 잘리네요 ^^
만족스럽습니다.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붉게 올라오면 어쩌나 싶었는데 그런 것도 없이 2일차 잘 쓰고 있습니다.

* 2020.12.03

처음 사용해보는데 아주편하고 좋네요!! 이제 날면도기에서 해방이라 행복 ㅠ 잘쓸게요~


쿠팡최저가 : 89,000

 

NO.3

 

BRAUN 시리즈3 전기면도기, 300S, 단일 색상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0.05.04

저는 20대 부터 수염이 많이 나지 않아서 면도기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어느 순간 부터인가 하루라도 면도를 하지 않으면 수염이 좀 지저분하게 나오더라구요. 대부분의 남자들이 그렇겠지만 출근하기 전에 혹은 외출하기 전에 하는 면도는 하루를 기분 좋게 하기도 하고 뭔가 깔끔한 기분이 들게 하죠. 면도만 잘되도 깔끔해 보여서 깔끔하게 면도가 되면 왠지 자신감도 생기고 더 잘생겨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저도 실제로 구매를 해서 써봤는데, 남자 전기면도기 추천하기에는 이만한 제품이 없을 듯 합니다.

남자 면도기 추천드립니다! 강추에요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브라운(Braun) 시리즈 3 전기면도기, 300S 단일색상

가성비 좋은 남자 전기면도기입니다.

남자 전기면도기는 보통 일반적인 브랜드로는 필립스나 브라운이 대표적인데 쿠팡을 검색하던 결과 가장 많은 리뷰가 있는 면도기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브라운 시리즈 3 남자 전기면도기인데요. 남자친구분에게 선물을 하거나 부모님께 드려도 좋은 가성비 끝판왕 남자 면도기 추천합니다.

특장점

· 젊은 층을 공략하는 심플한 컬러와 디자인

· LED로 내장 배터리 수명을 알 수 있어 편리

· 통합된 전원 버튼으로 간편하게 면도

· 수염을 깔끔하게 면도해주는 밀착 면도

· 면도가 힘든 곳의 수염을 잡아주는 중간 트리머

· 다양한 얼굴 윤곽에 적응하는 플로팅 포일

헤드는 일자형으로 두개, 2헤드로 되어 있고 면도가 잡아주는 중간트리머가 있어 깔끔하게 수염을 깍아주는 밀착면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아래 작은 칼날은 피부굴곡에 따라 움직이며 잔수염을 말끔히 제거해주고, 사진에서 가운데 부분 지그재그 중간트리머가 구렛나루처럼 긴 수염이나 털도 다 밀어준다고 하는데, 저는 그 정도까지 수염이 많이 나지는 않습니다. ^^;

구성품을 보면 충전기와 커버, 그리고 전기면도기 등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 세척을 하는 솔은 포함이 아니고 별도 구매라고 하니까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통 면도기들은 가격이 10만원에서 20만원 정도를 예상하는데, 이건 그 3/1도 안되는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아마 남자 전기면도기를 사려고 고민 해보신 분들 중에서 3만원대를 예상하신 분들은 거의 없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로켓배송도 해주니까, 아침에 7시 전에 받아볼 수 있고 배송료도 무료라 더더욱 좋겠죠.

남자 면도기 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저는 당당하게 이 제품을 추천할 듯 합니다.

그래서 저도 구매를 했습니다. 기존에 있던 면도기도 이제는 맛이 갔는지.. 모터도 약하고 면도가 잘 안되더라구요.

주문은 배송의 신 쿠팡. 아침 5시 도착했습니다.

쿠팡에서 주문한 브라운 전기면도기는 아침 5시경에 도착을 했습니다. 역시 배송의 민족, 배송의 신 쿠팡

그리고 전기면도기에서 정말 중요한 부분이기도 한데, 남자 전기 면도기를 좀 사용하다보면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줘야 되는데, 의외로 이 부분에서 중요한게 방수가 되느냐 입니다.

브라운 시리즈 3 남자전기면도기는 완전 방수가 됩니다. 그래서 세척을 할 때 물로 씻으면 되는데, 물세척만으로 깔끔하게 세척되는건 정말 간편하기도 하죠. 좀 더 깨끗하게 세척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별도의 솔이나 안쓰는 칫솔을 이용해서 청소해주시면 됩니다.


. 아무리 잘 깎여도 세척이나 보관, 관리가 불편하면 정말 짜증나기도 하지만 위생적이지도 않겠죠.

박스는 에어캡으로 잘 감싸져서 왔고, 구성품도 심플하니 있어야 하는 기능만 딱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이라서 깔끔하고 무난해 보이는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녹색 LED가 있어 배터리도 확인이 가능하구요. 남자 면도기 추천할 만 하죠?

깔끔한 블랙컬러의 면도기, 남자들에게 필요한 기능만 딱 들어있습니다.
가성비에 있어서는 누구도 이견을 제시 할 수 없는 추천할만한 남자 전기면도기 추천합니다.
가성비 뛰어난 브라운 시리즈 3 전기면도기입니다.

저는 받자마자 일단 켜서 배터리 상태를 확인하고 모터를 확인했는데, 일반 전기면도기 소음하고 비슷하고, 힘이 느껴지는 모터입니다. 그리고 자기 전에 마른 얼굴에 테스트한다고 밀어봤는데 충전도 잘 되어 있고, 정말 깔끔하게 잘 깍이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피부가 연약(?)하고 민감해서 면도기를 사용하고 나니까 약간 따끔거리기는 합니다.

(손이 많이 가는 스타일 ㅠㅠ)

통합버튼 하나로 작동되서 불필요한 기능들이 없어서 매우 심플합니다.1시간을 충전하면 20분을 사용할 수 있다는데, 일반적인 남자들 면도 시간과 비교하면 충분하고, 출근할 때 충전해 놓으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1회용 면도기는 의외로 쓰고 버리기도 귀찮고 비용이 은근히 많이 드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청소하는 방법도 그림으로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남자 면도기 추천을 해달라고 주변에 혹시 요청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하면 최소한 싫은 소리는 안 듣고, 아마 대부분 가성비에 깜짝 놀라실거에요.

한가지 아쉬운 부분은 완전 방수라 물로 세척할 수 있다고는 하지만 설마 플러그를 꽂은 상태에서 세척하시는 분은 없겠죠? 가격이 워낙 저렴하고 가성비의 끝판왕이라고는 하지만, 청소하는 솔이 하나만 더 같이 들어있으면 100점 만점에 1000점일텐데 약간은 아쉽습니다.

​물론 이보다 더 비싼 남자 전기면도기들 중에는 더 좋은 것이 많이 있겠지만, 가격대비로 이만한 남자 전기면도기는 아마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성비 좋은 남자 전기면도기 남자친구 선물로 줘도 절대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이라는…

* 2017.05.01

신랑이 수염이 많거나 잘 자라는 사람이 아니라 일주일에 한두번 날면도기로 면도를 하는데
편하게 전기 면도기를 썼으면 좋겠다고 해서 브라운 면도기를 선택했어요.

남자 면도기하면 philips 나 braun이 떠오르는데
braun이 가격만족도가 높은것 같아요.

《브라운 시리즈 3 전기면도기 300s 제품 특징》
◇ 헤드 개수 : 2헤드
◇ 헤드 모양 : 일자형
◇ 방수기능 : 완전방수
◇ 전압, 전력 : 3.5V / 6w
◇ 2배 수명의 NiMH 배터리
◇ 20분 런타임

《상세 설명》
◇ 젊은 층을 공략하는 심플한 컬러와 디자인
– 슬림 고급 플라스틱 측면 쉘 및 색상의 대담한 사용
– 수밀(-5)m및 완벽하게 통합된 전원버튼을 통한 간편함.
– 인체 공학적 의사소통을 위해 브라운 서명 디자인과 도트 텍스처 썸 패드
◇ 마이크로콤 테크놀로지
– 수염을 잡아 커팅 요소로 모아주어 3일 자란 수염도 깨끗하게 면도
◇ 녹색 LED로 내장 배터리 수명을 알수 있어 편리
◇ 통합된 전원 버튼으로 간편하게 면도
◇ 수염을 깔끔하게 면도해주는 밀착 면도
◇ 면도가 힘든 곳의 수염을 잡아주는 중간 트리머
◇ 다양한 얼굴 윤곽에 적응하는 플로팅 포일
– 완벽한 플로팅 포일이 모든 얼굴 윤곽에 적응함.

《직접 사용해본 후기》
◇ 작동 소리
– 일반 전기 면도기 소음과 비슷해요.
– 전원 버튼을 누르면 소리가 경쾌하고 힘이 느껴져요. 수염 깎이는 소리도 시원합니다.

◇ 세척
– 물세척을 할수있어 위생적이고 관리하기 편해요.
– 면도기 스위치를 켜고 면도기 헤드를 흐르는 물에 헹궈 자른 수염이 빠지게 한후에 스위치를 끄고 분리한후 건조시키면 되요.
– 100% 방수 설계로 되어있어 세척이 쉬워 위생적으로 사용할수 있어요.

◇ 디자인
– 전체적으로 블랙이라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

◇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수염을 깎을수 있어 편하고 몇번 문지르지도 않았는데 깔끔하게 면도가 되서 넘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17.04.28

연애6년 결혼3년차에 접어드는 엄마이자 아내이자 여자사람입니다

(다른 상품평에 제품컷이 많아서 사용 전 후 사진만 올립니다)

9년을 한남자와 만낫어요
9년동안 단 한번도 날면도기 외에 다른면도기를 사용하는걸 본적이 없엇어요
전기면도기가 편하지안냐고 왜 안쓰냐고 물어보면…
(가격도 너무 비싸고 잘 안되)
그렇대요…
저는 여자니까 몰랏죠…
결혼 1주년기념 선물로 주려고 가격을 알아본적이 잇는데 진짜 헉!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넘어갓어요…
이 남자는 수염이… 우와… 두꺼워도 엄청 두꺼워요
주변에 수염좀 잇다는 남자들보다 이 남자가 아직까지최고예요
본인은 몰라요… 그 수염난 얼굴로 비비면 진짜 아프다는거… 그것도 어린 딸아이 얼굴에 쓱쓱…(하지말라고…)
이 남자는 일주일에 한번 쉬구요
이 남자는 일주일에 면도를 7번해요
아침에 깔끔하게 면도하고 저녁에 퇴근하고오면 멀리서도 알아볼만큼 수염이 자란걸 알 수 잇기에 매일매일 면도를해요
한번은 너무 귀찮다고 안햇어요
우와… 자연인인줄…?
그래서 주문햇어요
전기면도기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잇다길래요…
배송 완벽햇구요
충전 조금되서 온지라 바로 사용가능햇어요
소리만 들엇을땐 뭐든 갈아버릴 소리엿어요 ㅋㅋㅋ
면도 전 사진을 찍고 상세한 후기를 쓰기위해 옆에서 지켜봣는데…음…
이남자 표정도 음… 제 표정도 음… 그래서 별 하나 뺏어요…
여자입장에서 비교를 해보자면 날 면도기는 유선청소기의 흡입력이구요 전기 면도기는 무선청소기의 흡입력이예요
되긴되는데 뭔가… 완벽하고 이쁘게 털이 잘려나가는건 아닌거같더라구요
이남자가 전기면도기사용을 잘 못하는건지… 털이 너무 두꺼운건지…
날 면도기처럼 완전밀착해서 한두번에 싹 잘려나가는게 아니라 여러번 문지르고 안면근육을 이리저리 움직이더라구요 ㅋㅋ
허두 문질러서 점점 벌겋게 올라오는피부…
면도를 다 햇다길래 봣는데 확실히 날 면도기보다는 깔끔하지못한거같앗어요
근데 편리하긴하대요
날 면도기를 쓰려면 화장실에 들어가서 폼 바르고 면도하고 세수하고 물기닦아야되는데 이건 들고 돌아다니면서 티비도 보면서 할 수 잇을거같다고…ㅋㅋ
대신 일주일에 한번만 쓸거래요 (쉬는날)
서비스영업직이다보니 완벽하고 깔끔하게 마무리가 안되서 좀 그렇대요
남자손에 편하게 잡히는 크기정도에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고햇어요
사용 후 커버를 열어서 깍인털의 양을 확인해보려고 햇는데 없음… 바닥에 툭툭쳐봣는데 안나옴… 뭐지…
물세척이 가능하다고는 써잇지만 아직은 물에 적시고싶지안아서 그냥 둿어요 ㅋㅋ
몰랏엇는데 이 남자가 얘기해줘서 알게된사실이… 이 회사가 애기 체온계로 유명한 회사엿더라구요 ㅋㅋㅋㅋ
이 남자가 전기면도기를 일주일에 두번쓰는날이오길 바랍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쿠팡최저가 : 36,130

 

NO.4

 

BRAUN 시리즈 6 전기면도기, 60-B1200s, 블루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0.12.01

필립스 6년 쓰다 넘어왔는데 7은 아버지가 쓰시는데 피부자극이 심하다해서 6으로 샀음

헐 면도 짱잘됨 7보다 6이 더잘됨;;;; 자극도없고 새척기도 7랑 호환되고 잘산듯

* 2020.09.23

남자친구가 요즘 면도때문에 고생하길래 사줬는뎅 엄청 좋대용
잘 밀리고 자극도 별로없고 편하다고 하네용
자기 턱이 이렇게 맨들맨들하기는 정말 오랜만이라고 좋아하더라구용

* 2020.09.03

기존 3 시스리즈 쓰다가 6시리즈로 신제품이 나왔다 하여 마침 새로 면도기 구매 하려던 참에
구입 했습니다.
일단 절삭력은 3시리즈랑 큰 차이는 없는것 같습니다.
원래 브라운 시리즈 절삭력이 좋으니 3이든 7이든 상위버전 9로 가지 않는한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습니다.
다만 3보다 편한건 좀던 부드러운 느낌의 면도가 가능 하면서 3시리즈 만큼 절삭력을 보여준다는
정도 입니다.
무조건 가성비 로 간다면 그냥 3시리즈 로 하시면 되고, 부드럽고 조금더 편한 면도를 원하면
5시리즈 이상 6,7 등 하시면 되고 전기면도기 지만 훨씬 나은 절삭에 편안함에 부드러움에
가기다 추가 기능 등등 을 원하면 9시리즈 가면 됩니다.


쿠팡최저가 : 127,000

 

NO.5

 

BRAUN 시리즈 8 면도기 8330s, 프리미엄 실버 + 블루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0.12.02

저렴한 면도기 사용중 날이 다됐는지 면도할때
수염이 찝혀서 따갑고 피도나고해서 바꿀까하던 참에
감사하게 브라운면도기 접하게되서 얼마나 기쁜지~^^
저렴한 제품들은 딱 일이년이 한계.
주변에 고급제품 사용중인 분들이 제법 많아서
어느 브랜드가 좋은지 얘기는 귀동냥으로 들었지만
굳이 비싼거 필요없단 남편말을 그대로 믿은 나..
면도기 바꿀때된거 같단 남편말에 왜이리 자주 고장나냐
조심히 쓰라고 타박만했던 참 이기적인 아내였네요.
손에 잡히는 그립감도 넘 좋구요 면도기케이스가 안경집?
느낌이 드는게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뭣보다 남편이
사용하기 편하고 좋다고하니 저역시 기분좋구요.
다만 아쉬운점이 하나 있다면 세워서 충전시킬수있는
지지대?그런게 없단거? 근데 그게 꼭 필요한것도 아니라
그냥 충전 잘 돼고 깔끔하게 면도 잘돼서 좋아요.

* 2020.11.01

전기 면도기를 많이 사용해 봣지만 원형으로 도는건 왠지 면도가 오래 걸리고 잘 안되는 느낌인데
좌우로 움직이는게 더 빠르고 익숙해서인지 면도는 편햇어요.
헤드가 부드럽게 움직이고 습식 건식 모두 가능해서 편하고 충전해두고 신품이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오래가는거 같네요.
그립자체도 좋고 손이 불편하거나 그런곳은 없네요.
외부에 재질상 지문이 많이 묻는편이라서 면도하고 나면 외부에 지문자국이 많이 남네요.
오래 써보면 알겟지만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면도기 자체가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면도가 되고 상품 자체가 맘에 들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0.31

전기 면도기 잘 안 깍인다고 사용 잘 안하는 신랑이 사용 하곤 만족 스럽다고 하네요.
케이스가 있어서 휴대 하기도 좋다고 여행 갈때 들고 가자고 ㅋㅋ
깍고 나서 피부도 안 아프고 부드럽고 좋다고 하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쿠팡최저가 : 181,840

브라운 면도기 제품 소개해드린 거 보기 괜찮으셨어요?

설명도 자세하고 리뷰도 좋아서 차근차근 꼼꼼히 비교해 봐도 좋겠어요.

링크를 눌러보시면 더 다양하고 자세한 상품을 만나실 수 있어요

구독자님들께도 도움이 되었음 좋겠어요.

다음에도 기운내서 열심히 좋은 상품들 골라 볼게요…

 

 

이만 리뷰맘이었습니다~

#

 

 

더 많은 정보는 아래를 참고바랍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